세븐 스타즈

칠성파

1 유희왕 GX의 등장세력

유희왕 GX 1기에서 적으로 등장하는 세력. 이 조직의 수장이자 흑막은 카게마루. 북미판에서는 "Shadow Riders(섀도 라이더스)"로 바뀌었다.

뭔가 대단한 세력처럼 자주 언급되긴 했지만, 현실은 유희왕 시리즈 악역 집단 최고의 허세 세력이다. DM구울즈도마, 5D's다크 시그너일리아스텔, 그리고 ZEXAL트론 일당, 칠황 등과 비교하면 포스가 딸려도 압도적으로 딸린다.

제대로 포스를 보여준 건 다크니스, 카뮬라, 그리고 아므나엘 뿐이며, 저 셋을 제외한 나머지 넷은 왜 나온 건지 모를 정도로 비참한 놈들 뿐이다. 타니아미사와의 인생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계기가 된 것(...) 이외에는 활약이 없고[1] 돈 잘우그는 왜 나온 건지도 모를 개그 캐릭터에, 타이탄은 재활용 악역이고, 듀얼의 신이라 칭송받는 아비도스 3세사실 신하들이 일부러 져준 것에 불과하며 에이스로 스피릿 오브 파라오 따위를 쓰는 놈이다(...)

그야말로 역대 유희왕의 악역 집단 중 최악이다. 다만 이 과정에서 파급력이 상당했는데 삼환마가 카드의 정령으로부터 정기를 빨아들이는 통에 하마터면 듀얼몬스터즈 자체가 사라질 뻔했다는 점에서 뒤에 나올 악역들보다 스케일은 작았지만 나름대로 위험한 세력.

또한 돈 잘우그와 타이탄을 제외하면 전원이 유우키 쥬다이와 싸워서 패배했다는 공통점이 있다. 타이탄도 세븐 스타즈가 되기 전에 싸워서 진적이 있으니 사실상 쥬다이는 돈 잘우그를 제외한 전원과 맞붙은 셈.

2차 창작에서는 다크니스, 카뮬라, 아므니엘 그리고 간혹 미사와를 나락으로 떨구기 위해 타니아를 제외한 전원을 오리지널 캐릭터로 바꿔서 간지 집단으로 탈바꿈하기도 한다.

1.1 소속 인원

2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즈의 등장세력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즈의 세력, 걀라르호른을 창설한 7가문의 집단을 이른다. 상당한 특권을 가진 걀라르호른 내부에서도 엄청난 지위와 특권을 누리고 있다.

2.1 구성원

이슈 가문: 현 당주 공석, 전 당주 카르타 이슈

파리드 가문: 현 당주 맥길리스 파리드, 전 당주 이즈나리오 파리드

보드윈 가문: 당주 가루스 보드윈

바클라잔 가문: 당주 네모 바클라잔

팔크 가문: 당주 엘렉 팔크

엘리온 가문: 당주 러스탈 엘리온

쿠잔 가문: 당주 이오크 쿠잔

2.2 전(前) 구성원

워렌 가문 : 외전 월강에 나오는 가문이자 또다른 주인공 보루코 워렌의 가문으로 10년전 황령 사건으로 세븐 스타즈에서 제명당했다.

쿠라센 가문 : 당주 빌 쿠라센, 워렌 가문을 몰락시킨 가문
  1. 그래도 나름 카뮬라와 아므나엘과 함께 자신의 목적은 어느 정도 달성하긴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