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문서: 유희왕 GX/등장인물
목차
1 개요
성우는 코미야 카즈에 / 전숙경(1기)[2], 정선혜(3기)[3].
유희왕 GX의 등장인물. 투희 스타일의 근육질 여성으로 1기의 악역 세븐 스타즈의 일원이다.
2 작중 행적
아마조네스의 여왕으로써 호랑이를 거느리고 학생들과 크로노스 데 메디치까지 위협해 콜로세움을 짓는 위엄 있는 모습을 드러냈지만, 그 후 벌어진 행각은 말 그대로 페이크다 이 병신들아.
미사와 다이치를 듀얼 상대로 지적한 후에 듀얼이 시작되자마자 "듀얼에서 이기면 미사와는 내 신랑이 되는 거야~"라며 미사와를 한껏 흐트러트리고, 목소리까지 바꿔가며 어울리지 않는 애교 남발. 문제는 미사와가 여기에 넘어갔다는 것(...)[4] 미사와의 막장&공기 루트는 이때부터 시작되었다. 사실상 수재 한 명의 인생을 망친 원흉(...).
미사와와의 듀얼에서 이기고 열쇠 하나를 얻은 후 유우키 쥬다이와 싸웠는데 문제는 이 듀얼이 이미 듀얼이 아닌 리얼 파이트. 그렇다. GX판 바론이다.[5] 게다가 마무리는 크로스 카운터. 흠좀무. 쥬다이와의 싸움에서 진 후 알게 된 그녀의 진짜 정체는 백호.
참고로 미사와를 상대할 때와 쥬다이를 상대할 때의 모습이 판이하게 다른 이유는, 본인이 가진 아마조네스 덱이 2가지 타입이 있고, 상대에게 덱을 선택하게 했는데, 미사와는 지혜의 덱을 골랐고, 쥬다이는 용기의 덱을 골랐다. 이때 덱 타입에 따라 상대에게 거는 듀얼 외적 전술까지 다르게 되어 미사와에게 한 애정공세는 일종의 심리전, 쥬다이에게는 그런 거 없이 그냥 힘싸움으로 밀어붙였다는 해석도 가능하다.
이대로 끝인 줄 알았는데 3기에도 나온다. 이세계편에 갑자기 떨어진 쥬다이 일행의 가이드를 맡게 되지만, 그걸로 끝. 그 후 쥬다이 갱생 계획에 나오기도 하지만 사실 거기선 죄다 미사와가 한 거라...
3 사용 카드
사용 덱은 아마조네스 덱. 지혜의 덱과 용기의 덱이라는 2개의 덱을 갖고 있다. 미사와는 지혜의 덱을 상대했다가 그렇게 망가졌고, 쥬다이는 용기의 덱을 상대했다가 리얼파이트를 했다.
3.1 지혜의 덱
3.1.1 OCG화 된 카드
- 몬스터 카드
- 마법 카드
- 함정 카드
3.1.2 OCG화 되지 않은 카드
- 함정 카드
- 일족의 프라이드
3.2 용기의 덱
3.2.1 OCG화 된 카드
- 몬스터 카드
- 마법 카드
- 함정 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