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인 아사기

주의. 성(性)적 내용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성(性)적인 요소에 대해 직간접적인 언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읽는 이에 따라 불쾌감을 느낄 수 있으므로 이 문서를 열람하실 때 주의하시기 바라며 원치 않으시면 문서를 닫아주세요.

97c2ef75.jpg
対魔忍アサギ (たいまにん あさぎ) / Taimanin Asagi

1 개요

Lilith 의 계열사인 Black Lilith 사에서 만든 뽕빨물 에로게.

Black Lilith의 작품이이 다 그렇듯 하드코어한 H신 원화와 성우의 연기를 보고 본래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만든 물건으로 실제로 게임성따위 존재하지 않는다. 아헤가오의 거장 카가미가 원화를 담당한 물건답게 H씬은 누키게로서 제법 괜찮은 편.

나름대로 기합 넣고 만든 시리즈인데다가 판매량이 기존 게임 대비 대박을 쳐서 이 게임을 이후로 꾸준히 후속작과 외전이 나오는 중. 2015년 즈음 누적 판매량이 35만장이라고 한다.

세계관 역시 릴리스사에서 여러번 우려먹는 중인데 여러모로 릴리스사의 메인 작품이라고 할만하다. 대부분의 캐릭터와 설정이 단발성인 릴리스 작품들 중 거의 유일하게 후속작이 이어지는데다가 외전까지 나오며, 대마인 아사기 3 같은 경우엔 기존의 몇달만에 후딱 만들어서 매달 파는 게임들과는 다르게 연초부터 프로젝트를 시작하여 연말에 발매하며,[1] CG의 개수도 기존 Lilith사 게임의 몇배나 되는등 기합이 팍팍 들어갔다.

이러한 위치 덕분에 자기회사 10주년 작품으로 대마인 아사기 3, 대마인 아사기 시리즈를 메인 세계관으로 타 작품들의 캐릭터들이 세계관에 편입된 대마인 아사기 결전 아레나, 시리즈 10주년 기념으로 대마인 아사기 0를 만드는 걸 보면 리리스 사 최고의 효녀라 할 수 있다.

2 등장인물

2.1 주연

이가와 아사기
이가와 사쿠라
오보로

2.2 기타 등장인물

214399.jpg
대마인 시리즈의 최종보스이자 흑막인 인물.작중 중요인물이라는 분위기를 풀풀 풍기기는 하나 상세한 설정같은 건 없고 말하자면 신비주의 먼치킨 캐릭터.젊었을 적 모습이 참으로 미소년이다(...) 귀족풍의 흡혈귀캐릭터지만 각성하게 되면 아수라같은 형상으로 변하는데 후속작에 나오는 본인의 딸은 각성모습이 인간형태인것을 보면 아마 마계에서의 본모습인것으로 보인다.

아사기 3에서 처음으로 싸우는 모습이 나오는데 역시나 답없이 강하다.아니 애초에 이놈이 너무 강해서 아사기가 이길 틈따윈 존재하지도 않는 바람에 대마인 아사기 시리즈는 뭔 짓을해도 아사기가 패배해서 굴복하거나 사망하는 베드엔딩으로 완결되고 말았다. 진 엔딩마저 승리가 아니라 에드윈 블랙이 나한텐 너만 필요하다는 식으로 말하며 아사기외에 투기장안의 다른 인물을 다 한순간에 순삭한뒤 아사기를 흡수하면서 전생 비슷한 짓을해서 다음 세상인지 다른 차원인지 모를곳에서 아사기와 사이좋게 대마인 사냥을 하는 연인 사이가 되는 엔딩.이게 그나마 아사기가 제일 행복한 엔딩이다,...어떻게 보면 이 시리즈의 진주인공이었을지도 모르겠다.

다만 3의 또 다른 주인공인 아스카 루트에서는, 후반부에 아사기의 메세지를 캐치한 아스카가 난입해 아사기와 함께 전생하려던 블랙에게 딴죽을 놓아 실패하고 만다. 그 후 역시나 세계관 최강자답게 둘을 몰아붙이지만, 약점을 제대로 공격 당하면서 불사의 힘을 잠시 잃은 사이에 아사기&아스카의 콤보 공격을 맞고 완전히 소멸해 사망한다. 시리즈 전체를 통틀어 그의 최후를 볼 수 있는 유일한 장면. 블랙 입장에선 말 그대로 천국과 지옥이 갈리는 루트 분기다.

3의 아사기, 아스카 루트 중 어느 쪽이 정사(正史)가 될지 현재로서는 알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블랙의 운명도 그에 따라 결정될 듯(워낙에 겹치는 부분이 적고, 중반 이후의 전개가 완전히 다르다).

신작 쿠레나이에서는 왠지 아주 당연하게 등장하지만 마지막에 나온 내용으로는 프리퀄이였다(...). 일러스트가 카가미가 아닌만큼 본편과 연결성은 거의 없지만 아사기는 스탠딩cg하나 안나오는데 본인은 대사도 많고 스토리의 중요인물로 나온다.

  • 사야(沙耶)


대마인 아사기 2의 등장 악역. 창녀 모습의 아사기와 사쿠라의 앞에 나타난 분홍색 대마인 복장의 소녀로, 둘을 언니라고 부른다.
정체는 인공 마족으로, 원래 쿠노이치 소녀였으나 악마와 융합시키기에 좋다는 이유로 복제 오보로에게 능욕당하고 죽은 뒤 도쿄킹덤의 지하실험시설에서 인공 마족으로 부활한 것. 과거 에드윈 블랙에게 부상을 입힌 적도 있다고 한다. 파란 피부의 거미형 몬무스로 변신 가능. 아사기와 사쿠라를 패배시킨 후 촉수를 사용해 사쿠라를 조교/능욕했다. 결국 악마의 힘에 각성한 아사기에게 심장이 관통되어 사망하나, 최후의 순간에 생전의 소녀의 마음을 되찾고 '좀 더 같이 놀고 싶었다'며 사라진다. 사실 진작에 사쿠라를 죽이라는 명령을 받았지만, 사쿠라가 마음에 든 나머지 죽이기 싫어서 촉수 능욕만 하며 손대중한 것.

대마인 아사기 결전 아레나에서는 미국 측에서 사야의 세포를 입수해 복제한 '사야 NEO' 및 '양산형 사야'가 등장한다. 사야 NEO의 경우 미국 측의 실험실에서 탈출한 존재로, 원본 사야에 비해 좀 더 성숙한 모습[2]에 사이드 포니테일 소유자. 등에는 기계로 된 촉수들(탈착가능)이 달려있다. 양산형 사야의 경우 원본의 거미형 몬무스 형태.

  • 야츠 무라사키(八津 紫)


대마인 무라사키의 히로인/ 주인공. 이후 유키카제 시리즈나 3편에서도 등장한다.
뇌와 심장을 동시에 손상시키지 않는 한 죽지 않는 능력의 소유자. 대마인 학원 2학년.[3] 사쿠라와 죽이 잘 맞으며 '팀 사쿠무라'라는 콤비 이름도 붙여져 있고, 이후의 작품에서도 2인 1 조로 능욕되는 패턴이 많다.

  • 코우카와 아스카(甲河 アスカ)


대마인 아사기 3의 서브 히로인/공동 주인공. 성우는 테즈카 료코. 다른 등장인물과는 달리 유일하게 담당 원화가가 카가미가 아닌 아오이 나기사[4]이다. 복장은 핑크 바디슈트.
과거 시노비 명문 코우카와 가문의 후예이자 젊은 당주로, 에드윈 블랙에게 부모가 살해당하고 아사기에게 거두어져서 자랐다. 14살 때에 두각을 나타내 대마인으로 인정 받고 사쿠라, 무라사키와 함께 위험한 임무에 투입되어 많은 전과를 올리나, 임무 중 아사기의 명령을 무시하고 블랙에게 단신으로 도전했다가 패하고 사지에 중상을 입은 후 실종됬다. 이후 오랫동안 행방불명이었지만, 미국의 조직 "DSO"의 과학력에 의해 사지를 기계로 대체하여[5] 재기하며, 인간,악마 불문하고 어둠의 세력에 가담하는 자들을 차례차례로 처치해나가서 강철의 사신이라고 불리며 두려움의 대상이 되었다. 코드 네임은 아이린.
본작에서는 대마인 학원을 공격한 블랙에게 도전했으나 다시 패배, 아사기와 협력하게 된다. 이쪽도 대마인 답게 루트에 따라 사지의 무장을 봉인당한 채로 비정상적인 성감대 개조를 받고 AV 촬영 및 인터넷 생방송까지 당하는 처참한 능욕을 받는다. 해피 엔딩에서는 봉인되어 있던 무장 해제에 성공, 궁지를 벗어나 아사기와도 화해하고 협력하여 블랙을 처치해 결국 원수를 갚고 떠난다.
결전 아레나에서는 게임 시작시 주인공에게 능욕당하는 첫번째 캐릭터 중 하나. 그때는 주인공도 경계하는 강적으로 가면의 대마인과 함께 행동하고 있었지만, 클론 아사기의 등장으로 가면의 대마인이 주인공과 손을 잡게 되자 혼자서 주인공에게 결투를 도전하지만, 성행위 이외의 방법으로 승부하려고 하면 석화되어버리는 저주의 계약을 맺어버리고 회유된다.

3 스토리

스토리는 근 미래에 도쿄에는 마물들이 설치게 되고 그러한 마물들을 몰래 처리하는 일을 하는 대마인이 생겨나게 된다. 이 게임의 주인공 이가와 아사기, 여동생 이가와 사쿠라 역시 대마인이며 스토리는 마물을 상대하려다 납치당해서 겪게 되는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고생기이다. 애시당초 뽕빨물에 무슨 스토리가 있겠냐마는...

좀 더 자세히 말하면 숙적인 오보로[6]를 쓰러트리고 몇 년 뒤, 아사기는 쿄스케라는 인물과 사랑을 하고만다. 그러나 대마인에게 있어서 사랑은 금기였고 그 대가로 아사기는 대마인을 그만두게 된다. 그 후 쿄스케는 그녀에게 청혼을 하게 된다.

그러나 알고보니 쿄스케는 이미 오보로에게 기생당해 몸을 빼앗긴 뒤였고, 오보로가 자기가 기생하고 있는 쿄스케의 몸을 인질로 잡는 바람에 아사기는 온몸을 인체개조 당하여[7] 마물들에게 겁탈당하는 신세가 되고 마는데,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언니를 구하러 온 동생 이가와 사쿠라도 같이 개조당하고 능욕당하게 된다.자매덮밥

3.1 엔딩

  • 배드엔딩: 자기 손으로 여동생을 죽인 후 오크들에게 계속 능욕당하여 결국 임신하는 엔딩과 아사기와 사쿠라 그리고 숙적 오보로 셋이서 마물들에게 무한 아힝흥행(...)을 당하면서 끝나는 엔딩이 있다.
  • 트루엔딩:게임 자체가 아사기에게 꿈도 희망도 없는 엄청난 하드코어지만, 그래도 마물들의 노리개감이 되는 엔딩으로 끝낼수는 없었는지아니면 너무 미안해서 인지 쿄스케에 기생한 오보로를 죽이고[8] 사쿠라와 함께 아레나를 탈출하는 엔딩이다. 하지만 연인은 죽었고 몸의 성감대 3000배 개조는 그대로인 상태다.

3.2 여담

  • 아사기와 사쿠라가 입은 닌자복이 몸에 착 붙는 스판덱스 형태인데 이들의 H신을 보면 저 옷을 입은상태에서 그위로 애무했을때 오히려 자지러지는 경우가 많아서 저 옷이 오히려 몸을 민감하게 하는게 아닌가 하는 말도 있었다. 물론 복장의 섹시함 때문에 큰 인기를 끌었다.
  • 이 게임을 친구에게 빌려주기 위해 학교에 가져왔다가 선생님에게 걸려서 별명이 대마인이 됐다는 스레가 2채널에 올라와서 화제가 된 적이 있었다. 놀려대는 챤넬러들에게 열심히 항변하긴 하는데 갈수록 안드로메다로 가는 대마인의 변명이 일품(...) #

4 관련작

4.1 영상화

자사의 작품을 19금 애니메이션화하는 자회사 pixy에 의해 애니메이션도 제작되었으며, 거장 무라카미 테루아키가 감독겸 작화를 맡아 역시나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지만 아무래도 게임보다 더 하드하면 하드했지 덜 하지는 않고 엄청나게 격하게 움직이므로(...) 하드 취향이 아니라면 보지 마시기를 추천. 첫 에피소드부터 NTR에 윤간에 수간까지 가고 인체개조도 자주 당하고, 미소녀들이 쳐맞고 윤간당하고 고문수준의 학대를 받는 장면이 격하게 그려지므로...
그러나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네이버에 '대마인 아사기'로 검색을 하면 관련 검색어로 '대마인 아사기 같은'이 뜬다(2010년 6월 28일 기준). 그런데 야한 애니 주제에 스토리도 꽤 넣을려고 한 노력이 있어서 섹스신이 없는 진지한 장면만 합해도 1화 이상은 된다.
마지막화는 아사기와 사쿠라가 계속 잡힌 상태로 무한 강간당하는것으로 끝내는게 좀 그랬는지 어떻게든 해피 엔딩으로 끝난다. 그런데 마지막 반화 정도로 막장 스토리를 끝내려고 하니 엄청난 소드마스터 형식으로 끝난다.

Lilith 공인 실사판도 있는데...한마디로 웃긴다.어설픈 요마 분장에 촉수라고 나오는 것도 뻗뻗해서 꺼떡꺼떡 툭툭 수준. 말 그대로 B급 에로물. 2014년에는 원작 2부를 히타노 유이 주연으로 새로운 실사판을 개봉했다...지만 도찐개찐.

4.2 속편들

온갖 귀축물과 촉수물을 양산해 내는 Black Lilith 작품 중에서 가장 히트한 덕분에 속편이 여러 개 제작되었다.

  • 대마인 아사기 2
대마인 아사기의 속편. 여주인공인 아사기는 다시 대마인에 복귀해 (전작에서 3000 배 성감대 개조를 당했는데 어떻게 다시 일하는 지는 잘 모르겠지만) 잘 살고 있다가 다시 오보로에게 잡혀 이번에는 슴가를 중점적으로 개조당한다.
전작을 해 본 사람은 알겠지만 이 시리즈에서 스토리는 중요하지 않다. 그저 '어떻게' 히로인을 더 하드코어하게 '조질까' 가 중요할 뿐. 사실 조지는 방법도 이런 계열의 게임을 많이 한 사람은 알겠지만 다 거기서 거기다.
그리고 2015년 10월 30일에 ZIZ에서 애니메이션 발매. 특전으로 대마인 아사기 결전 아레나에 사용되는 특전 카드 코드 동봉 예정.[9]
속편으로 대마인 무라사키 가 존재한다.
  • 대마인 쿠레나이
대마인 아사기의 프리퀄.
대마인 아사기 시리즈 10주년 기념 후속작. 0라는 이름 답게 시기는 대마인 아사기 1 이전이며 스토리의 주된 목표는 과거를 바꿔 미래를 바꾸려는 듯 하다. 3의 아사기 루트 엔딩이 아사기가 애드윈 블랙의 연인이 되어 다른 대마인들을 사냥하려는 장면 직전에서 끝나는 것이었기에 이런 세계를 바꾸려고자 과거로 돌아가는 이야기일 가능성이 높다. 주인공은 고교생 시절 모습의 아사기. 제작진에 의하면 시리즈 시계열 상으로는 3편 이후라고.
  1. 사실 제작한다는 말 자체는 11년 부터 있었다. 사실상 거의 1년반짜리 작품
  2. 가슴도 더 크다
  3. 첫 등장 시점에선 15~16세로 추정. 이후 유키카제에서는 21세, 3편에서는 25세로 추정.
  4. 대마인 유키카제의 원화가
  5. 사지에 칼날, 머신건, 미사일, 입자포 등을 장착했다.
  6. 원래는 대마인이었다가 타락해서 마물과 한편이 된 인물. 자세한 것은 오보로 항목 참조
  7. 온 몸의 성감대를 3000배로 개조하는 흠좀무한 시술이다(...) 이 정도면 쇼크사로 죽지 않았을까...
  8. 결과적으로는 쿄스케도 죽었다 지못미
  9. 여담으로 평가는 1에 비해서 안좋다. 그래도 작화는 뛰어나다 다만 H신이 좀 별로다. 그냥 말그대로 뽕빨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