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개요
井河アサギ
Lilith 소프트의 산하 브랜드 Black Lilith의 최대 히트작이자 대표작이라고 불리는 에로게 대마인 아사기의 메인 히로인. 게임판 성우는 나카세 히나, OVA판 성우는 타카나 유카. 쿠노이치, 네토라레 속성을 지니고 있으며 능욕, 인체개조를 당한 캐릭터이기도 하다.
에로게 그 중에서도 능욕 전문인 Black Lilith의 히로인으로서 허리가 부러져라 고생하는 것은 당연한것이지만, 아사기 경우는 누키게 히로인중에서도 대우가 심한 편이다. NTR, 강간, 윤간, 임신, 수간[1] 정도는 기본으로 깔렸고, 항상 얻어터지고 채찍질당하고 인체개조도 자주 당한다. 마물들뿐만 아니라 마물들과 결탁한 인간들도 자주 범해지는 데다가 레슬링 경기에서 얻어터지고[2] 여동생 이가와 사쿠라를 건드리지 않는 다는 빌미로 관중들 몇 백 명한테 당하고[3] 어찌어찌 탈출해서 인간 세계에 잠시 보내져도 보통 사람들한테 창녀/치녀 취급받아서 범해지고...
능욕물, 특히 투희 능욕물의 히로인답게 갖은 모욕과 능욕에도 끝까지 반항하는 스타일이다. 어떤 능욕을 당해도, 당하기 전에는 온갖 허세를 부리면서 도도하게 반항하지만 정작 능욕이 시작되면 순식간에 아헤 얼굴이 되면서 좋아 죽는다. 뭐 성감대 3000배 개조를 당했으니[4] 당연한 결과이디. 그래도 처음에 잘난척하다가 능욕이 시작되면 서서히 표정이 망가지면서 질질 짜는 게 조금은 개그. 하지만 몇몇 다른 능욕물 주인공처럼 자신이 좋아서 계속 능욕당하는 레벨까지는 안 간다. 그래서 더 맘 아프다 더 꼴리기도 하고
대마인 아사기의 히트에 이어 출시된 대마인 시리즈를 통해 꾸준히 능욕당해온 캐릭터인 데다 12월에 출시된 대마인 아사기 3 에서는 Lilith가 대놓고 대볼륨이라고 홍보하고있으니 그야말로 안습(...). 애 좀 그만 굴려라
추가로 인기캐릭터 답게(?) 2000년대와 2014년에 각각 피규어로도 출시되었다.
2 작중 행적
2.1 대마인 아사기
마물같은 어둠의 종족의 성욕을 처리하는 대마인(対魔忍) 소속의 쿠노이치. 능욕물의 주인공답게 허리가 부서져라 고생한다.
숙적인 오보로를 쓰러트리고 몇 년 뒤, 아사기는 쿄스케라는 인물과 대마인에게 있어서는 금기인 사랑을 하고만다. 후에 아사기는 대마인을 그만두게되고 쿄스케는 그녀에게 청혼을 하게 된다. 그러나 알고보니 쿄스케는 이미 오보로에게 기생당해 몸을 빼앗긴 뒤였고, 오보로는 자기가 기생하고 있는 쿄스케의 몸을 인질로 잡는 바람에 온몸을 인체개조 당하여[5] 마물들에게 겁탈당하는 신세가 되고 마는데...
엎친데 덮친격으로 언니를 구하러 온 동생 이가와 사쿠라도 같이 개조당하고 능욕당하게 된다.자매덮밥
하지만 능욕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아사기의 이러한 불행이 큰 호평을 받게되고 대마인 아사기는 대히트를 치게된다. 또한 그 인기에 부흥해 전작보다 평은 별로지만 꾸준히 후속작, 외전이 나오기 시작했고 꾸준히 조교당하는 상황. 1편만으로도 안습인데 아사기의 고생은 끝날 줄을 모른다(...).
대마인 아사기을 중심으로 Black Lilith사의 게임 전반이 전작들에 비하면 상당히 하드코어로 변해갔다. 이것도 나름 의의라면 의의.
2.1.1 엔딩
- 배드엔딩 : 오크들에게 계속 능욕당하여 결국 임신하는 엔딩과 아사기와 여동생 사쿠라 그리고 숙적 오보로 셋이서 마물들에게 무한 검열삭제를 당하면서 끝나는 엔딩이 있다.
- 트루엔딩 : 게임 자체가 아사기에게 꿈도 희망도 없는 엄청난 하드코어지만, 그래도 마물들의 노리개감이 되는 엔딩으로 끝낼 수는 없었는지
아니면 너무 미안해서 인지쿄스케에 기생한 오보로를 죽이고[6]. 그리고 사쿠라와 함께 아레나를 탈출하는 엔딩이다. 하지만 연인은 죽었고 몸의 성감대 3000배 개조는 그대로인 상태다.
2.2 대마인 아사기 2
아사기 1편 트루 엔딩 이후의 세계를 기반으로 스토리가 이어진다. 다시 말해서 아사기와 사쿠라는 3000배 성감대 개조를 당한 그 몸 그대로 대마인 일을 계속 한다는 설정. 성감을 둔화시키는 약물을 복용한다는 설정이 있긴 하지만 그나마도 아사기는 안 먹고 그냥 근성으로 버티는 걸로 확정되었다. 몇백 단위의 윤간을 당하고 NTR당한 연인을 자기 손으로 죽이면서도 버텨 낸 정신력이라는 걸로 때운 듯.
백업한 오보로와 만나 가슴을 중점으로 개조를 당하게 된다.
2.2.1 엔딩
- 배드엔딩 : 엔딩이 두 개인데 하나는 동생 사쿠라와 함께 야외에서 공개윤간을 당하고 말 형태의 마수에게 임신당하고 활동하는 대마인들에게 항복을 종용하는 굴욕비디오를 찍는다. 그리고 신나게 응응당하다가 사쿠라의 잘린 목을 확인. 다른 하나는 창녀촌에서 오크를 상대로 매춘.
- 트루엔딩 : 사쿠라와 공개윤간 당하고 자신의 칼로 자살하려다 자신의 어두운 면과 융합, 파워업해서 오보로를 베어버리고 최종보스 사야를 일격에 박살낸다.
2.3 대마인 무라사키
대마인들을 양성하는 학교의 교사로 근무중이다. 본편에서는 거의 등장하지 않지만 사이드 스토리에서 어김없이 등장해 최면에 빠져 이것저것 엄한 짓을 당한다.
2.4 대마인 아사기 3
대마인 무라사키 이후로 6년이 지나서 나이도 약 20대 후반 ~ 30대 초반이 됐고 그새 대마인 학교 교사에서 교장으로 승진! 공개된 원화를 보면 성숙해진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무라사키가 데려온 키류에게 시술을 받아 정상적인 몸상태로 돌아갔다. 하지만 다시 잡혀서 개조수술을 받게 되고...
시리즈 최악의 취급을 받게 된다. 일단 본인 루트에선 해피엔딩 따윈 없다. 그나마 행복해지는 게 자신의 주적인 블랙이 다 이긴 뒤 아사기와 전생을 시도하면서 사망후 전생인지 평행세계인지 모를 곳에서 블랙과 연인이 된 뒤 사쿠라, 무라사키, 유키카제, 린코를 보면서 오늘 먹이감은 저것들이라면서 사이좋게 입맛을 다시는 엔딩인지라... 게다가 아사기와 블랙과 저 네 명의 전력차를 생각해보면 아마 다음에 벌어질 장면은 ㅎㄷㄷ.
허나 아스카 루트 진엔딩을 보면 모든 히로인이 생존하고 남주인공도 미트볼 상태로생존하고 키류도 살고 에드윈은 죽는 해피해피한 엔딩이 기다리고 있다. 아마도 차기작이 나오게되면 이 엔딩을 바탕으로 진행될 것이다.
2.5 대마인 아사기 0
미래를 바꾸기 위해 아직 학생인 시절의 아사기를 만나 그녀의 힘을 얻으려는 스토리인만큼 아사기 위주의 스토리로 흘러 갈 것으로 보인다. 그런데 학생 시절의 아사기는 대마인 따위는 되고 싶지 않다고 하는데...
2.6 애니메이션
2.6.1 1편
총 화수 : 4화
런타임 : 평균 30분 내외
대마인 아사기가 히트를 치게되자 Lilith사의 자회사인 야애니회사 pixy에서 무라카미 테루아키를 작화감독으로 삼고 애니화를 시작했다.
총 4편으로 구성되어 OVA로 발매되었으며 애니메이션 자체도 대박을 쳤고, 무라카미 특유의 광속 피스톨운동과 원작의 하드코어함이 맞물려서 아직까지도 상당히 수작으로 꼽히는 애니메이션이다. 단, 취향이 맞는 것에 한해서.
애니메이션의 경우 원작과 다른 점이 있는 데
- 쿄스케 : 오보로한테 기생당하지 않는다. 오히려 마물이 된 뒤 오보로의 부하가 되고 마물들한테 능욕당하는 아사기 앞에서 쿄스케와 거하게 만리장성을 쌓는다(...). 후에는 아예 아사기가 보는 데서 여동생 사쿠라를 강간하지를 않나, 아사기와 사쿠라를 자매덮밥 해 먹지를 않나, 이전에 연인이었다고 생각하기 힘들 정도로 아사기와 사쿠라를 괴롭히다 끝내 아사기한테 죽임 당하고 만다.
- 아사기 : 위에 적힌 그대로 마물이 된 쿄스케에 의해 심한 NTR을 맛보게 된다. 또한 여동생 사쿠라와 아레나를 나간다는 조건하에 한 노예 관리자[7]를 대상으로 붕가 승부를 벌이고.마물이 된 쿄스케한테 자매덮밥 당한 뒤, 쿄스케한테 공개 강간을 당하다가 사랑하니까... 하다못해 내 손으로라는 말을 하면서 쿄스케를 죽여버린다. 결국 오보로와 전투에서 승리하고 아레나를 떠나게 된다. 그리고 대마인 일을 계속하게 되는데, 물론 개조된 상태 그대로이다.
- 사쿠라 : 쿄스케와 기타 마물들에게 강간, 돌림빵 등 언니 구하러 왔다가 따라 고생하게 된다. 언니와 비슷하게 개조를 당했지만.사쿠라의 경우 별도로
~징그러워 보일 정도로의폭유 개조를 당하게 된다. 참고로 슴가가 몸보다 커진다(...)
2.6.2 2편
2.7 대마인 아사기 결전 아레나
2.8 관련 항목
- ↑ 마물을 짐승으로 취급하는 경우 한정.
- ↑ 말이 레슬링이지 한쪽이 다른 한쪽의 성기를 커다란 기둥에다 쑤셔넣는(...) 레슬링같지도 않은 레슬링이다.
- ↑ 물론 내버려 둔다는 건 쌩구라고 사쿠라도 능욕조교를 당하게 된다(...).
- ↑ 작중 묘사로는 평범한 여성의 경우 손길만 닿아도 가버린다고(...)
- ↑ 온 몸의 성감대를 3000배로 개조하는 흠좀무한 시술이다(...).
미친;; - ↑ 결과적으로는 쿄스케도 죽었다. 지못미
- ↑ 아레나의 모든 노예를 관리하는 높으신 분이라고 오보로가 소개한다. 다만 아사기와 사쿠라가 미인이어서 제법 비싼지, 자기도 둘을 만나는 데에 큰 돈을 썼다고 한다. 그런데 그 관리자는 할아버지 모습을 하고 있지만 검열삭제를 하던 도중 본모습을 버리고 괴물이 되자 오보로가 "이 녀석도 이렇게까지 되다니"라고 말한 것을 보면 앞에 말한 것은 거짓말처럼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