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더 간지

매직 더 간지(マジック・ザ・ガンジー)는 에로게란스 시리즈》의 등장인물이다. 첫 등장은 《귀축왕 란스》지만 《란스Ⅵ》부터 디자인과 설정이 대폭 리파인되었다.

300px
란스 퀘스트》에서의 모습
나이18세[1]
레벨40/69[2]
기능마법 Lv2
필살기백색파괴광선
키/몸무게162cm/44kg
특기숙제를 잊어버린 적이 없다
목표란스를 제스의 왕으로 만드는 것
쓰리사이즈B84/ W54/ H87
무기S랭크 왕녀의 지팡이
등장귀축왕, , ,

1 개요

제스 왕국의 국왕 라그나뢰크아크 슈퍼 간지의 딸. 제스 사천왕의 일원이기도 하다.

첫 등장 이후 란스 6에 다시 출연하면서 캐릭터가 크게 바뀐 캐릭터 중 한 명이다. 일단 귀축왕은 IF 외전이니 정식 설정은 란스 6 이후의 모습.

2 작품별 행보

2.1 귀축왕 란스

0223.JPG
귀축왕 란스》에서의 모습

제스 왕국의 4장군 중 한명인 알렉스 발스와 연인 사이. 제스 왕국을 공격할 때에 매직의 거주지를 바로 공격하면 알렉스와 같이 자살하기 때문에 먼저 알렉스를 쓰러트려야 된다.

이후 알렉스가 죽었다고 생각하고 리자스 왕국에 복수하기 위해서 악마 자키리테와 계약하려고 한다. 계약이 이루어지면 매직은 사망해버리기 때문에 그 전에 아시 줄리에타호 라가로부터 '절대압류의 부적'을 얻은 다음에 매직에게 사용하면 포로로 잡히고 아군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단 간지 왕이 살아있어야 하고 간지 왕이 죽었을 경우에는 스스로 자폭해버린다. 성능이 상당히 강력한 마법사 부대이며 필살기 백색파괴광선으로 마군 대부대 녹이기에도 매우 좋다.

아군으로 영입 후에 마인 페이즈가 시작되고 나서 직물나무 숲에 매직을 보내면 기억상실증의 알렉스와 재회하게 된다. 이것이 매직의 행복조건. 란스에게 안기면서도, 알렉스의 뒷바라지에 여념이 없는 여성으로 그야말로 일편단심현모양처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참고로 귀축왕 때의 이미지는 《란스Ⅵ》에서 사별한 간지 왕의 아내, 다시 말해서 매직의 어머니로 사용될 예정이였으나 이런 식의 재사용이 적용된 파스텔 카라와는 달리 폐기. 《란스Ⅵ》 엔딩에서 액자 사진 형식으로 잠깐 나온다.

2.2 란스Ⅵ

란스Ⅵ》에서의 모습

외형이 크게 변경되면서 안경에 이마가 부각 되는 마빡 캐릭터. 게다가 위원장 타입. 원화가 오리온의 발안으로, 개발부장 TADA는 '치즈코랑 겹치니까 안됨' 이라 했다는 모양이지만 채용됐다.

아버지의 힘을 빌리지 않고 순수 실력으로 제스 사천왕을 차지한 실력파. 《란스Ⅵ》 시점에서는 아직 학생인지라 공무와 학업을 병행하고 있었다. 하지만 공무보다는 학업에 더 집중했기 때문에, 중간에 아버지인 라그나뢰크아크 슈퍼 간지에게 꾸중을 듣기도 한다.

또한 제스 미녀 도감에 실릴 정도로 미소녀로 제스 미녀 도감의 실린 여성은 전부 란스의 목표였던지라 당연스럽게도 그녀도 란스의 표적이 된다.

이에 란스는 매직을 사로 잡아서 그녀를 인질로 제스 정부와 교섭을 한다는 구실을 가지고 마법 학교 졸업 시험 당일 매직을 잡기 위해 시험장에 잠입하게 되지만, 카오루 퀸시 카구라의 끈질긴 반대와 방해로 인해 시험당일에는 잡히지 않았다.

란스가 펜타곤과 마나배터리 파괴 작전을 실행했을때 탑 맨위에서 공부하느라 부하들이 침입자가 나왔다고 외치지만 무시하고 대형 가디언을 설치해놓는다. 이거 무지 쎄서 리즈나외에는 다 죽으니 노가다를 해야한다는게 걸린다 란스가 마나배터리 위치를 발견했지만, 그 딴거 무시하고 매직하고 우하우하를 위해 돌격하지만, 앞에 말한 가디언 때문에 퇴각한다. 란스가 다시 마나배터리를 노리던 중 공부한다고 일을 땡땡이치는 것에 화가 난 간지에게 혼나고 결국 직접 마나배터리를 가는 길을 막는다. 그 뒤로 보스전을 마치면 란스가 덮치려다 백색파괴광선 맞고 다시 퇴각한다. 그 뒤로 파파이야 서버가 사는 탑을 공략한 다음에 다시 매직이 있는 탑을 노리는데, 여전히 매직을 이길 것 같지가 않아서 홧김에 옆방에 숨어서 펠라치오로 욕구를 해소하던 와중.(…) 공부할 시간도 아까워 죽겠는데 란스가 빨리 안쳐들어오고 미적거리자 열받은 매직이 방으로 쳐들어온다. 마침 그때 절정을 맞이한 란스의 하얀 액체가 매직의 얼굴에 튀었고(...) 기겁한 매직이 일이고 뭐고 다 팽개치고 화장실에 틀어박혀서 미친듯이 세수를 하는 동안 란스는 유유히 마나 배터리를 박살내고 튀어버린다.

5장 마물대 탈출중 알파요새 공략 의뢰에서는 위치타와 함께 란스를 혐오해서 란스를 방해할려고 했었는데(아버지가 매직 우하우하권을 란스에게 주겠다고해서) 사도 라인코크가 갑자기 나와서 싸움을 걸어서 방해받다가 같이 폭발에 휘말려서 결국엔 재를 뒤집어 쓴채로 귀환했다.

이 이상 없을 정도로 최악의 첫인상이었지만, 제스에서의 대규모 탈출집단이 무사히 아담의 탑에 도착하여, 리자스 왕국 주최의 파티에서 술에 취해 란스와 리아 파라파라 리자스에게 투덜대다가 정신차려보니 둘과 같은 침대에서 자고 있었다는 사실에 이미 거사를 치뤘다고 착각한데다가 란스가 이미 했다고 거짓말까지 하는 바람에 (미묘한) 연인이였던 알렉스에게 이별을 고하고 란스를 제스 국왕에 어울리는 남자로 만들고자 고군분투한다.

그러던 중에 정말 거사도 치루게 되고 미운 정 고운 정이 들어버려 "여자 밝히지, 제멋대로지, 왕에는 어울릴 것 같지 않지만 새롭게 태어나는 제스의 왕으로는 어울릴지 모른다" 라고 애써 생각하며 이제는 란스를 자기 남편으로 맞이하기 위해서 고군분투중이다.

그 입장상(제스 왕녀이자 사천왕) 리자스 여왕 리아 파라파라 리자스를 라이벌로 여기고 있으나, 리아 쪽에서는 실 플라인하고는 다르게 크게 위기감을 느끼고 있지는 않다. 오히려 란스에게 반한 이후 절제했던 미소녀 괴롭히기를 오랜만에 만끽할 수 있었기에 만족했을지도 모른다.

게임 상에서의 성능은, 동레벨의 마소우 시즈카보다 높은 마력 덕분에 쏠쏠한 데미지를 기대할 수 있고 행동력도 더 높은 데다가 한계레벨 역시 시즈카보다 10 이상이 높은 등, 흠잡을 곳이 없다고 할 수 있겠으나 문제는 게임의 종반부에 이르러서야 파티에 합류하는 등 합류시기가 영 거시기한 관계로 육성에 있어서의 애로사항이 있다.

2.3 전국 란스

mag2.jpg
전국 란스》에서의 모습

전국 란스》에서는 제스 왕국의 증원으로 등장하며, 이미 란스에게 빠져있는지라 란스를 보러 왔다는게 가장 큰 이유이다. 란스를 대하는 태도는 그야말로 츤데레. 란스를 자신만의 남자로 만들기 위해 부족한 에로 테크닉을 익히고자 노력한다. 말하자면 신부수업?

코우히메가 크면 경쟁자 중 하나가 될거란 위기감에, 란스가 자신의 남편이라고 선언했더니 코우히메는 언니가 생겼다고 좋아했다.(란스는 내 오빠->오빠의 남편이니까 언니=sister in law)

성능은 호감도를 올리면 배울 수 있는 백색파괴광선이 제법 강력한 마법사 부대. 병력이 많다면 일격에 한 열을 날려보낼 수도 있다. 다만, 마법사 부대가 좀 비싸서 쓰기가 힘들고, 속도도 낮은 편이라 화폭파 한번 쓰면 백색파괴광선을 쏘기 전에 전투가 끝나버리는 수도 있어서 꽤 미묘. 차라리 리즈나 란프비트의 엔젤 커터 쪽이 좀 더 활용도가 높다.[3]

2.4 란스 퀘스트

란스 퀘스트에도 참전, 독감에 걸려서 뻗어있던 와중 고렙인 매직을 노리고 온 란스가 약을 구해와서 쾌유하였다. 채 다 낫기도 전에 H를 하는 피곤한 상황도 겪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같이 있게 된 것에 내심 만족하기도. 리아와 함께 란스의 자식인 리세트를 보며 미묘한 반응을 보인다.
강제 금욕 모루룬 때문에 1레벨로 떨어진 상태라는 점이 귀찮지만 『마법의 재능★★』인데다가 기본적으로 이런저런 패시브 스킬도 많이 달고 있고, 초기 능력치도 높은 편이라 매우 강하다. 초기 스킬이 마소우 시즈카보다 떨어지기에 소서러 No2의 이미지가 강하지만 게임 상 백색 및 흑색파괴광선이 없어서 매직이 익히는 뇌신뇌광이 범위 공격계 최강의 스킬이라는 점을 생각하면 야리코미를 고려시에는 거의 비슷한 성능이라 할 수 있다.

2.4.1 란스 퀘스트 매그넘

매그넘에서는 원념의 백색파괴광선이 추가되었지만, 백색에 흑색까지 쓸 수 있으며 전용 무기인 크리스탈 로드까지 추가된 시즈카와의 격차 자체는 훨씬 크게 벌어졌다. 그니까 왕녀의 지팡이를 가지고 오라고! 그래도 S급 지팡이인 불타를 얻으면 효율행동의 옵션은 없지만 마법력 자체는 시즈카보다 훨씬 높아 시즈카와 함께 적을 쓸어버릴 수 있는 양대 무쌍 캐릭터로 활약할 수 있다.

특이점이라면 고유스킬인 빛속성 대미지를 80%감소 시키는 반사판(...)과 초기부터 마법배리어★★★을 달고 있는 점 정도.괜찮아 튕겨냈어! 이후로도 마빡 캐릭터를 밀고 나갈 생각인 모양이다.

후일담에서는 왠지 모르게 신 것이 자꾸 먹고 싶어진다고 한다. 이거 아무리 봐도...

3 관련 항목

  1. 란스 퀘스트 시작 시점인 LP 6년 기준. GI 1004년생.
  2. 란스6에서는 42/68.
  3. 백색 파괴광선은 1.5배로 두명이니 3.0배, 앤젤 커터는 0.5배로 여섯 명이니 3.0배로 계수는 같으나 다수를 때리는 리즈나 쪽이 밀어내는 전과가 많다. 부대를 전멸시킨다면 리즈나보다 많이 밀어낼 수도 있겠지만 마리아의 튤립연사와는 달리 원킬을 노릴만큼 강하지가 않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