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키구치 유이치로

滝口 優一郎

배틀로얄의 등장인물. 남자 13번.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지급받은 무기는 원작에서는 금속배트, 만화에서는 콜트 아나콘다 .44 매그넘 리볼버, 영화에서는 마체테이다.

1 원작

나나하라 슈야와 같은 초등학교에 다녔으며 하타가미 타다카츠와는 초등학교 때 같은 반을 했던 이 후로 친분이 있어 프로그램이 시작된 후 동행했다. 반 남학생 중에서 3번째로 작은 단신에 동안오타쿠지만 의외로 말주변이 뛰어나며 리더십도 조금 있다. 타다카츠에게 자신의 무기를 맡길 만큼 어느 열혈 바보처럼 남을 믿으려고 노력하며 작중 소마 미츠코의 속내를 제대로 읽어서 그녀가 진심으로 따스한 웃음을 짓게 만들 정도로 순진한 인물이다. 원래 미츠코는 유이치로를 토사구팽할 계획이었지만 속내를 읽힌 후엔 마음을 바꾸고 동행했다. 하지만 미츠코가 타다카츠를 미인계를 써서 죽이려다가 뽀록나자 타다카츠는 분노했다. 유이치로는 미츠코를 감싸주다가 타다카츠의 S&W M19을 배에 잘못 맞고 괴로워한다. 타다카츠는 멘붕했으나, 미츠코의 끔살당하고 유이치로는 미츠코의 키스를 받으며 총에 맞아 죽었다. 그러나 유이치로는 미츠코가 일부러 죽인 게 아니며 이미 유이치로의 총상은 답이 없는 치명상이었다. 따라서 미츠코가 그나마 유이치로를 편히 보내줄 의도로 이별키스를 한 다음 안락사를 시켜준 것이다. 사실 미츠코 본인도 유이치로를 죽여놓고 심기가 매우 안 좋았다. 유이치로와 타다카츠의 시신은 그 후 이 곳을 지나던 슈야에 의해 발견되었다.

2 만화

Novelyuichiro.jpg

원작과 차이점은 거의 없으나, 죽을 때의 장면이 후덜덜하다. 타다카츠에게 총에 맞은 치명상임에도 끝까지 미츠코를 걱정해주었으며 미츠코는 원작처럼 진심으로 울면서 타키구치를 살릴려고 인공호흡을 시도한다. 문제는 이 때 유이치로는 미츠코를 보고 본의 아니게 발기를 해 버렸는데(...) 미츠코는 발기한 그 곳을 보고 새아버지에게 강간당한 트라우마를 떠올린다. 결국 미츠코는 제정신이 아닌 상태가 되어버려 유이치로를 역강간하고 절정에 이르자 유이치로의 목을 낫으로 찔러 죽인다. 이 때 미츠코는 질내사정을 당한 상태라 만약 임신하게 되면 유이치로의 아이를 낳아 길러주겠고 중얼거리며 떠난다. 하지만 설령 임신했더라도 미츠코는 결국 죽었으니 망했어요.

3 영화

Yuichiromovie.JPG

배우는 나이토 준이치(内藤 淳一).

동안은 아니며 비중이 엄청 없어서 제대로 등장하는 장면도 없고 어느 새 순살당한다(...). 5월 23일 오전 북쪽에 있던 목욕탕에서 타다카츠와 함께 나체로 목에 상처가 난 상태로 죽었는데 미츠코가 주섬주섬 상의를 입는 모습이 나오는 걸로 봐서는 미츠코의 미인계에 걸려 방심한 사이 낫으로 비명횡사당한 걸로 추정된다. 직접적으로 나오는 건 아니고 키리야마 카즈오의 공격을 받고 쓰러졌다가 일어난 슈야가 "죽은 친구는?"이라고 묻자 반장 우츠미 유키에가 잠깐 지나가듯 언급할 때 나온다.

4 그 외

원작에서는 28번째, 만화에서는 27번째, 영화에서는 25번째 사망자다. 작중 최악의 악녀 미츠코의 속내를 명확하게 읽어내고 이 구제불능급 인간말종을 진심으로 걱정해주고 챙겨준 진~짜 몇 안되는 인물이다. 미츠코가 죽인 많은 희생자들 중에서 주저하며 마지 못해 죽인 희생양은 이 녀석이 유일한데 그나마 상술했다시피 어쩔 수 없이 안락사시킨 것이다. 미츠코 또한 유이치로에게 호기심어느 정도 호감을 가지기 시작한 듯한 묘사도 있었기에 여러모로 아쉬운 캐릭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