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F단

제군, 이곳이 어디인가?

『『『최후의 심판을 내리는 법정이다!』』』
이단자에게는?
『『『죽음의 철퇴를!』』』
남자란?
『『『사랑(愛)을 버리고 슬픔(哀)에 사는 것![1]』』』
- 이단심문회에서 요시이 아키히사사형(死刑)을 결정하기 전에

파일:Attachment/img 708695 8967099 0.jpg

590px

쓸데없이 진지한 OST

FFF団 異端審問会
영어 : FFF Inquisition

1 개요

바보와 시험과 소환수에 등장하는 무력집단.

2 소개

2학년 F반에 서식하는 무력집단이다. 또 다른 이름으로는 인퀴지터 이단심문회가 있다. 회장은 스가와 료. 이름으로보나 복장으로보나 당연히 KKK단의 패러디. 물론 하는 짓거리는 KKK단이 훨씬 악랄하다.[2]

목적은 전 세계의 모든 커플들을 파멸시키고 솔로들만의 천국을 이루는 것. 솔로천국 커플지옥 즉, 이들은 솔로부대, 아니, 솔로부대 따위는 비교도 안될정도다. 주로 하는 행동은 커플에 대한 증오와 격노를 자신의 무기에 담아 (주로 커플,그 중에서도 남자쪽)에게 최후의 심판을 내리는 것. 무기 종류도 한두가지가 아니다. 학교 안에서 누군가 여자친구를 만들려고 한다거나, 만들었다는 소식이 들려오면 자비심 없이 잡아다 고문하거나 처형, 심지어는 암살작전까지 시행한다. 목숨도 간당간당, 살려 주려는 마음이 없는 듯 보이는 집단. 아니, 진짜로 없다. 회장인 스가와조차 타마노 마키와 사귄다는 소문이 돌자 얄짤없이 제거해버리려 한다.[3] 애니메이션 2기 3화에서 볼 수있다. [4]

희생양은 주로 히메지, 미나미, 하즈키와 엮이는 요시이 아키히사쇼우코와 엮이는 사카모토 유우지.

주인공 보정 덕분인지, 바보이기 때문인지 여자와 잘 엮이는 특성상 걸리면 얄짤없이 재판에 들어간다. 가벼운 처벌도 있는 것 같지만 판결은 대부분 고문 혹은 사형.

히메지히데요시(?)도, 시마다마저 요시이에게 넘어가면 남은 희망은 아키양(??)밖에 없다는 듯. 응?

근데 백합히데요시는 예외인것 같다.[5] 미하루가 "언니의 크리스마스와 순정은 저만의 것이에요!"라고 하니까, 오히려 "그거 좋지요!"하면서 동의하거나, 심지어는 히데요시가 남자인걸 뻔히 알면서 "히데요시, 사귀어줘!" 라고 외치며 단체로 달려들기도.... 또한 가끔 경매도 하는데 '히데요시가 입었던 메이드복' 경매에서는 진짜임을 증명하기 위해 히데요시를 데리고 와서 묶은 후 경매를 시작하는 등, F반 다운 무시무시한 행동력을 보여주고 있다.

3 작중 행적

590px

4권에서는 아키히사에게 등유와 라이터를 사용해 자백을 강요했으며 자백하지 않자 등유와 라이터로 불태워 죽이려고 했다.이쯤되면 알카에다 뺨치는 테러단체 수준 그러나 피해자의 의사를 아주 무시하는 것은 아니라서 아키히사가 불평하자 라이터를 버리고 창문 밖으로 줄 없이 번지점프를 시켜주려는 모습도 보였다. 그건 번지점프가 아니잖아

주로 쓰는 장비는 정해진 것은 없고, 각자 자신이 잘 사용할 수 있는 고문도구(!)를 사용한다. 광고에 따르면 선후배 관계가 고문도구 사용법을 상세하고 친절하게 가르쳐주는 등(!!!) 꽤나 화기애애하다. 급여는 아키양 사진(아키히사의 여장사진) 한 장. 이거 5장을 히데요시 사진 한 장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게다가 쓸데없이 성과급도 있다. 그런데 FFF단에 의해 가장 피해를 많이보는 아키히사도 여기 가입되어있다. 계급은 일급심문관이고 복장과 장비까지[6] 갖추고있다[7]. 히메지 미즈키시마다 미나미, 키리시마 쇼우코는 FFF단 멤버는 아니지만, 특정 인물의 처형에 한해서만 협조 관계가 된다.

스폰서로는 츠치야 코우타가 운영하는 무츠리 상회가 있다. 이곳에서는 아키히사나 히데요시등의 여장사진이나 도촬사진, 그외에 여러가지 그렇고 그런 것들이 거래되고 있으며, 아키히사는 이 상회의 단골손님이다.

8권에서의 스토리 자체가 잘못된 정보로 인한 유우지&아키히사 vs C반 vs F반(전원 FFF단 화)라는 3구도 중 한 축을 맡을 정도로 대단한 집단으로 나온다. 그리고 솔로부대의 힘을 보여 준다.

파일:Attachment/2010y03m18d 190310281.jpg

애니메이션 1기 11화 에서는 B반과의 시소전쟁때에 전력차가 매우 컸었는데, 요시이 아키히사의 "B반의 네모토 쿄지는 C반의 코야마 유우카랑 사귄다! 도시락도 받아먹고있다!"라는 드립에 의해 격노하여 자폭 공격으로 전선을 돌파하는데 지대한 공헌을 세웠다. 참고로 이때의 자폭 데미지는 무려 10000.[8] 굳이 비교 하자면 스타크래프트인페스티드 테란 정도 된다. 아니, 소속을 감안하면 오히려 모 암살자에 더 가깝지 않을련지.

애니메이션 2기 7화에서는 여자 목욕탕을 훔쳐보기 위해 D반 학생들과 연합을 맺고 각종 흉기와 무기들로 완전무장한 후, 아키히사 일행을 저지하려던 수학교사를 처참하게 박살내버린다. 이때 FFF단원들이 들고있던 무기 목록은 삼지창, 대형 톱, 거대한 낫, 검, 전투도끼, 창, 십자가였다. 이러한 무기들을 어떻게 구했는지는 모르지만, 어떻게든 얻어서 가지고 있던 것이나, 합숙소에까지 들키지 않고 밀반입하는데 성공한것도 모자라 자신들의 앞길을 막던 스승을 없애버리기 위해 일말의 망설임이나 주저도 없이 사용하던 모습은 FFF단의 먼치킨성과 흉악함을 증명해준다.

1기 방영 당시에는 같은 분기에 방영했으며 거대한 낫을 다루는 이단처리집단이라는 비슷한 컨셉을 가진 오오카미카쿠시의 패러디가 많았다.

9.5권에 따르면 '이단심문회'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F반만 있는것이 아니라, 2학년 남학생의 60%가 그 멤버에 속해있다고 한다. 커플에 대한 고발이 있으면 249%[9]의 검거율을 보이며 '남자의 행복을 막고 고독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집단이라는 듯.

잡을 수 없는 타겟이 둘 있다. 철인[10]과 키리시마 쇼우코[11]가 바로 그 둘.

이단자가 나오면 상황과 뒷일을 생각하지 않고 덤벼들기 때문에, 시소전쟁에서 C반의 코야마와 A반의 키노시타 유우코가 이런 이단심문회의 특성을 역이용하여 F반을 궁지에 몰아넣기도 했다.
  1. 사랑(愛)와 슬픔(哀)의 일본어 발음(あい)이 서로 같다. 또한 우리나라에서도 이 두 한자의 음은 이다.
  2. 실제 KKK단은 살인도 서슴치 않았던 집단이다. 웃고 즐기자고 쓴 작품 내용정도의 테러와 비교한다는 건 위험한 발상. 다만 개그보정으로 등장인물들이 견뎌내고 있을 뿐 실제 작중에 나오는 이 녀석들의 행동은 실제 KKK단도 울고 갈 정도로 악랄하다. KKK단에서 살인을 빼고 고문을 더했다고 보면 된다.판결을 보면 다 사형인데 바보라서 안죽는다... 물론 이 녀석들이 현실세계에서 똑같은 짓을 하면 희생자는 정말 죽는다! 그것도 불타는 등 가장 고통스러운 방법으로... 개그물이라 다행이야
  3. 물론 헛소문이었고, 오히려 타마노가 아키히사에게 마음이 있다는게 밝혀지자 마자 요시이 아키히사를 죽이려고 몰려온다.
  4. 스가와에게 최후의 심판을 내리기 위해 중무장(몽둥이, 채찍, 못박힌 방망이 등)을 하고 추격전을 벌이는 FFF단원들과, F반 교실 안에서 커플들의 파멸을 기원하는 저주의식을 벌이고 있던 광경을 코앞에서 목격한 키노시타 유우코충격과 공포에 빠지고 말았다. 그때 아키히사는 태연하게 유유코의 코 앞에서 자신의 낫의 날을 돌에 갈아 날카롭게 세우고 있었다. 그러다가 타마노 마키가 스가와가 아니라 아키히사에게 관심이 있다는 내용이 방송으로 폭로되자 교실에 남아있던 FFF단이 아키히사를 목표물로 간주하고 공격하기 시작했고 아키히사가 죽기살기로 교실밖으로 달아나자 유우코만 남겨둔 채 반 밖으로 아키히사를 추격했다. 그 광경을 보고있던 유우코 曰 "죄다 바보들 뿐…."
  5. 사실 이들 행동 원리를 봐서는 F반 내부의 남성에 한해서만 처형(...)하는 듯 하다. 다른 남성들은 추적 or 저주 정도에만 그치는 듯. 백합은 남자가 아니니 당연히 괜찮게 보고, 히데요시는...
  6. 애니메이션 2기 3화 참조
  7. 근데 스핀오프 만화에서 보면 유우지도 가입되어있다. 역시 계급은 일급심문관. 상황에 따라선 판결까지 좌지우지하는 막강한 존재다. 둘이 이렇게 출세하는 이유는 그 둘이 서로 앙숙관계이기 때문이다. 자세히 말하자면 둘 다 상대를 끝장낼 수 있는 구실거리를 찾아내기 위해 쉬지않고 음모를 꾸미고 있으며, 계속해서 상대를 모함해서 없애버릴 기회를 노리고 있기 때문이다. 덕분에 바보집단인 FFF단에서 둘의 지위와 권력은 확고하고 굳건하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 한쪽이 모함을 당해 권력을 잃으면 그쪽 편의 지지자들은 고통과 피바다에 잠기게 되지만, 권력을 쟁탈하게 된 반대쪽은 오히려 존경과 지지, 권력을 얻게되는 막장상황이 벌어진다
  8. 참고로 총점이 최고로 많은 인물은 타카하시 요코로,7800대이다!오오 솔로부대의 파워
  9. 100%를 넘는다! 고백 안해도 잡는다는 뜻인가?스멜만 풍겨도 잡힌다는 거겠지
  10. 체육대회 직전 소지품 압수 이후 한꺼번에 덤볐다가 전멸. 놀라운 건 부상자는 없다는 것이다.
  11. 설정을 그대로 반영한 동화풍 특정영상에서 키리시마에게 전멸당한 FFF단 장면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