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동명이인

1.1 실존 인물

1.2 가상 인물

1.2.1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 나리키리던전의 여주인공.

드라마CD판 성우는 야나세 나츠미. X에서는 아스미 카나.

Image_17.png

디오와 함께 주인공중 하나로서 독서나 재봉따위에 흥미를 가지고 있는 전형적인 13세의 여자아이. 역시 디오와 마찬가지로 13년전의 밤에 떨어진 유성이 떨어진곳에 플레이어에게 발견당해 보호받아 얌전하고 상냥한 여자아이 답게 길러졌다.

어느날 디오와 멜 두사람앞에 노른이라고 하는 정령이라고 사료되는 존재와 만나 과거에 두사람이 저질렀던 잘못에 대한 죄의 대가를 받아야 한다고 말하며 그 죄의 대가란 가까운 미래에 혼의 존재가 소멸되는 어두운 미래가 기다리고 있다고 선언한다. 그녀는 그 운명으로부터 도망치기 위해 디오와 쿠루루와 함께 같이 정령의 시련을 받는다.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 나리키리 던젼X에서는 노른이 갓난아이인 쌍둥이를 에토스에게 맡기고 13년간 셋이서 에토스 하우스에서 살았으나 노른이 보낸 알베르트와 만나 나리키리사의 힘을 얻고 곤란한 사람들을 돕는 일에 나서게 된다.

그 정체는 데리스카란의 백성이였던 '멜디아 반디' 27세로서 마과학병기의 연구를 하던 마과학자 양부인 반디 장군의 명에 마과학병기를 개발하는 중심이 되어 움직인다. 조수는 마과학병기의 위험성을 조언하나 멜디아는 파멸로 향하고 있다는것을 알면서도 과학자로서의 호기심에 따라 마과학병기를 완성하였고 그 중 민족분쟁이 심해지자 적국병의 습격에 목숨을 잃는다. 그 결과 멜디아를 잃은 슬픔과 증오에 디오스에 의해 마과학병기가 발동된다. 그녀의 죄는 마과학의 병기를 개발한 것이라고 한다.

자신으로부터 분리된 멜디아의 사념과 싸워 진정한 자신을 찾지만 과거의 자신을 쓰러뜨린것에 의해 시간의 수정을 받아 존재하는 시공간을 잃고 소멸된다.
...그나저나 13년간 아들딸을 키우고 소멸당한 플레이어는 이러면 뭐가 되는건가 모르겠다.

디오와 마찬가지로 나리키리3에서 복장파는 상인으로 등장.

나리키리 던젼X에서는 자신들이 소멸할 것을 알면서도 디오스멜디아를 쓰러트리고 결국 소멸하지만 후에 무사히 에토스 곁으로 돌아간다.

2 파이브 스타 스토리의 용어

파이브 스타 스토리에 등장하는 여성 등장인물에 부여 되는 일종의 칭호.
여왕위(또는 그에 상응하는 권한을 가진 여성 군주)에 해당하는 사람에게 관례상 붙이는 칭호이며 스펠링은 Mell 이다. 남자 군주에게는 디스(Dis) [1] 라는 칭호를 부여한다.

모두다 AKD 인물인 건 넘어가자.

참고로 멜 줌은 Mel 로 표기되며, 칭호가 아니라 그냥 이름이다.

3 BDSM에서 남성 에세머를 통칭하는 약어

주의. 성(性)적 내용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성(性)적인 요소에 대해 직간접적인 언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읽는 이에 따라 불쾌감을 느낄 수 있으므로 이 문서를 열람하실 때 주의하시기 바라며 원치 않으시면 문서를 닫아주세요.

남성 에세머들을 통칭하는 약어. 성별을 나타내는 영단어인 Male 에서 비롯되었으며, 대개의 경우 이 성별 뒤에 자신의 성향을 가리키는 표현을 덧붙인다. 남자 돔의 경우 멜돔, 남자 섭의 경우 멜섭이라는 식의 표현이 널리 사용되며, 여성의 경우 Female 을 줄인 "펨" 이라는 표현을 사용한다.

  1. 아마테라스(본명 참고)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