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하무트 제국

500px
500px
북부의 군사강국. 살만한 땅이 없는 건 아닌데, 기본적으로 황무지와 산간지역이 대부분인 거대한 땅덩이. 농사짓기는 어렵지만 금속자원이 풍부하고 요새에 최적인 지형이라 자연스레 조공과 약탈경제로 유지되는 군사국가로 성장했다. 전세계에 뿌리깊은 마피아조직인 블랙폭시의 배후. 위치와 기후, 그리고 여러 가지 설정을 볼 때 러시아모티브로 한 국가인 듯 하다.

바하무트 제국 & 블랙폭시 관련
황제필리어드 사르폰 바하무트
황후샤일린스 바하무트
황태자테일런 바하무트
황녀이사벨라 바하무트
마법사위프헤이머 포테스타스
도르시아니 데마리포사(★)
마르가리타 데마리포사
케이거스 드미트리
하인리히(★)
블랙폭시우두머리 겸 마약상페인
노예상브루스
정보상에이지(★)
로이긴 최하층 노예이자 죄수 일족
(★): 바하무트 몰래 아르하드 측에 붙은 자들


황가는 흑발흑안에 악마라 불릴 정도로 전투력이 강하며, 악마의 파편방계로 나가는 것을 막기 위해 근친혼을 반복한다. 너무 강하다보니 황가 사람들은 평상시에 권태를 강하게 느낀다고 한다.

바하무트의 황실 머릿수 관련 떡밥이 하나 있다. 이아나가 사키 셀츠스 시젠모어를 도우려고 황가멤버가 설치해놓은 보호마법을 깨자 '마법 파훼의 여파를 여섯 명이 감지했다'고 한다. 바하무트 황족 4명 + 아르하드 로이긴이면 5명이므로, 나머지 1명이 아르하드의 공유자인 에이지[1], 파훼자인 이아나, 혹은 라오스 얘기가 아니라면 이사벨라테일런 사이에 이미 애가 하나 있을 가능성도.
  1. 얘는 좀 애매하다. 라이프 공장 보호마법에 관여한 파편(정황상 황가멤버의 것)을 기준으로 하면, 다른 5명은 그 파편의 직접 공유자 맞지만 에이지 혼자 공유자의 공유자라는 먼 관계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