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개
MLG 영상에서 질리도록 볼 수 있는 것
미국의 FPS 게임 콜 오브 듀티 시리즈를 기반으로 된 팀. 콜 오브 듀티에서는 상당히 유명한 팀으로, 초딩들이 FaZe를 따라한답시고 깝치는게 MLG 밈의 한 종류가 되어 가끔씩 360 노스코프, 플릭샷등 미친 샷의 대명사로 쓰이기도 한다. 이러한 이유로 당연히 MLG 합성에서는 보통 Dr - I Keep Holding On (My Hope Will Never Die)란 노래와 함께 이 팀의 로고가 자주 등장한다.
2016년 1월 유럽 다국적팀인 G2 Esports멤버를 영입해 카운터 스트라이크팀을 창단했다.
2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2.1 개요
유럽 기반 다국적 CS:GO 팀으로, 원래는 Kinguin의 이름을 달고 만들어졌으나 G2로 넘어갔다가 2016년 1월 FaZe Clan에 들어오게 되었다. Maikelele의 플레이어 프로필 동영상에 따르면 ScreaM과 함께 새 다국적 팀을 만드는 것에 대해 상의했었고 그렇게 Kinguin이 만들어졌다고 한다.
초창기에는 2티어 팀 정도로 평가받았지만, Virtus Pro를 16:0으로 압살해버리고 이후 G2로 들어가 Dreamhack Cluj-Napoca 2015 4강에서 당시 강팀이었던 Team EnVyUs를 인페르노에서 벼랑 끝까지 몰아붙이고, 무기창고에서 rain이 1vs5 클러치까지 해내는 등, 아쉽게 탈락하긴 했지만 그야말로 미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평가는 크게 반전되었다. 이후 여러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어 좋은 평가를 받기 시작하였다.
하지만 이것도 잠시, 페이즈 클랜으로 이적한 뒤 부진한 성적을 보여주며 평범한 2.5티어 잡팀으로 전락해 버렸다(...).
2.2 멤버
- Philip 'aizy' Aistrup (덴마크)
- Håvard 'rain' Nygaard (노르웨이)
- Joakim 'jkaem' Myrbostad (노르웨이)
- Aleksi 'allu' Jalli (핀란드)
- Finn "karrigan" Andersen (덴마크)
2.3 이전 멤버
- Fabien 'kioShiMa' Fiey (프랑스) (Inactive)
- Mikail 'Maikelele' Bill (스웨덴)[2](Inactive)
- Ricardo 'fox' Pacheco (포르투갈) (Inactive)
3 오버워치
전 카운터 스트라이크 플레이어인 fRoD가 2016년 6월 23일 compLexity Gaming을 떠나고 오버워치로 전향하면서 창단멤버로 들어왔으나 7월 22일 같은팀 멤버 2명과 함께 팀을 나왔다. 그후 나머지 멤버들도 팀을 다나갔는지 8월20일 미국선수 3명과 유럽선수 3명을 새롭게 영입하였다.
3.1 멤버
- TwoEasy (네덜란드)
- ShaDowBurn (러시아)
- Forsak3n (라트비아)
- zombs (미국)
- FCTFCTN (미국)
- Rawkus (미국)
3.2 이전 멤버
- Veineless (독일)
- evokje (리투아니아)
- fRoD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