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왕/OCG의 9기 번외 부스터 팩. 일본에서는 2014년 12월 20일 발매.
카드 메인 일러스트는 없다
카드 번호는 TRC1(The Rarity Collection 1)
전 카드 슈퍼 레어 이상으로만 봉입되며, 1팩에 울트라 레어 이상 1장+슈퍼 레어 3장, 총 4장씩 1박스에 15팩이 들어있다.
카드들의 레어도는 홀로그래픽 레어 / 엑스트라 시크릿 레어 / 컬렉터즈 레어 / 울트라 레어 / 슈퍼 레어 총 5종의 레어도로 봉입되어있다.
또한 카드 리스트가 참으로 무시무시한데, 듀얼몬스터즈 시절부터 ARC-V까지의 주인공의 에이스 몬스터와, 인페르니티 데몬,가가가 간맨 등 없어서 못구하는 필수 카드 및 절판 카드들이 복각되었다. 덕분에 천하의 일판 마두귀가 TCG 판매 사이트에서 400원에 판매되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이래서 최고의 혜자팩로 손꼽히며, 한국에 나온 팩이 아니라 수시로 국내 도입이 시급합니다 소리가 나온다. 특히 마법 봉인의 방향제처럼 재판을 안 한 카드나 크림슨 블레이더처럼 개념없이 어드밴스드 이벤트 팩에서만 푼 카드들도 있기에... 여담으로 코드가 숫자 1로 끝나기 때문에 2번째 시리즈를 기대하는 사람도 있는 듯.
하지만 이 팩 발매는 꿈도 꾸면 안 된다. 발매 예정이 없는 것이 아니라 발매를 절대 하지 않는다고 공언한 팩이니까.[1]
홀로그래픽 레어 1종, 엑스트라 시크릿 레어 5종, 얼티밋 레어 5종, 울트라 레어 카드 10종, 슈퍼 레어 31종의 리스트로 이뤄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