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익 페도

1 히익 개요

300px
후타미 마미[1]
300px
소노다 우미 (어린 시절)

물론 위 두짤은 모두 합성이다. 페도필리아나 그 외 특이성애자, 로리콘 관련 글에서 덧글로 뒤따라오는 이다. 블레이드 앤 소울에서 대사막 유가촌 스토리에서 들을 수 있는 "히익 살인...!"에서 유래되었다.[2] 여기에서 나왔다고도 한다 변종으로 "경찰 아저씨 여기요!"나 잡았다 요놈, 철컹철컹 등으로 콤보를 이을수 있다. 이 유행어는 페도필리아가 보는 사이트에 접속하는 사람들을 조롱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히익 페도"라는 표현 외에 바리에이션으로 "히익 ○○성애자"라는 표현이 있다. 롤 생기기 전에도 히익이란 표현은 꽤나 자주 사용됐고[3], 애갤, 만갤, 면갤 등에서 로리=페도로 사용되었지만 그게 롤갤에 와서 유행되고 공속성애자, 백도성애자 등 여러 조합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굳이 그게 아니더라도 "히익 ~~~"라는 표현으로 직결된다. 아예 뒷말을 안 쓰는 경우도 있다. 그러니깐 그냥 "히익!"으로 끝내기도 한다. 페도는 확실하게 이상성애이고, 13세 미만인 아이에 눈독 들이는 건 무조건 범죄라는 인식이 팽배하기 때문에 로리 관련 글에서 뒤따라오곤 하나, 그저 살짝 호감을 비추는 경우에도 그걸 장난스레 과대해석해서 특이성애자라는 식으로 놀리는 경우가 있어서 싸움이 벌이지기도 한다.

2 히익 예시

솔직히 몇몇 중증은 이런 소리 들어도 할 말 없긴 하다. 에렌성애자라든가 윳키성애자라든가 루피성애자 라든가

에엑따!

그만해 미친놈들아 히익 쿨게이
  1. 이 사진은 사실 합성이다. 짤은 모에칸에서 번역된 동인지 M@MIX이다.
  2. 블소에는 제작자 공인 노림수(...) 린족이 있기도 하다.
  3. 롤이 나오기 한첨 전에 정발된 이토 준지의 시리즈에 히익 이라는 단어가 몹시 자주 나왔고, 이토 준지 만화 특유의 정신 나간 것 같은 그로테스크함과 히익이라는 의성어의 어감이 시너지를 내어 오덕들 사이에서 기괴한 것을 보았을 때 곧잘 쓰이곤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