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라스

란스 시리즈 마인
케이브리스파 필두 케이브리스
카미라케셀링크가르티아와그 아카레이메디우사
바보라레드아이파이아르라 사이젤지크카이트
호넷파 필두 호넷
실키 리틀레즌사테라라 하우젤메가라스아이젤노스
무소속
오가와 켄타로마스조웨렉싱턴레몬 C. 버크스함자비에르아벨트 세프티

メガラス

420px
란스Ⅵ 러프 스케치
레벨
기능
신장/체중176cm/28kg

1 개요

몬스터 중 하나인 호루스 출신 마인. 마왕 아벨 시대에 탄생했으며, 귀축왕 란스에서만 등장.

최속의 마인이자 알려진 마인들 중에서는 3번째로 오래된 마인.

2 경력

메가라스의 원 종족인 호루스는 편의상 몬스터로 불리지만 사실은 외계인이며 오가와 켄타로쿠루스 미키처럼 루드라사움 대륙의 생명체가 아니다. 아주 오래전에 루드라사움 대륙에 불시착해버렸다. 그 전에는 상당한 과학 기술을 보유했지만 지금은 잃어버린 상태며 헬만 방면에 있는 전함에서 서식중. 그래서 그런지 아벨의 흥미를 끌게 되고 그에 의해서 마인이 된다.

2.1 현재

두개의 파벌로 갈라진 마인들 중에서도 몬스터지만 이상하게도 호넷파에 참가한다. 병력이 압도적으로 부족한 호넷파의 귀중한 전력.

3 귀축왕 란스에서

쿠루스 미키가 아군으로 합류한 후에 호넷의 명령에 따라서 사테라와 같이 합류하며 아군 영토를 공격해 오는 케이브리스파의 마인들을 상대할 때 활약한다. 케이브리스, 카이트, 케셀링크 등의 일부 강력한 마인들을 제외하면 대부분 쉽게 제압할 수 있는 듬직한 존재다. 그러나 본인은 세지만 데리고 있는 부하 몬스터들인 호루스들은 잉여 수준(…) 필살기인 하이 스피드를 이용하면 초반에 게릴라식으로 공격해오는 케이브리스파의 마인들을 곧바로 퇴각시킬 수 있다.[1]

덤으로 마인전이 시작되기 전에는 마왕 리틀 프린세스를 지키겠다며 상대가 쳐들어온 마인이 아닐 경우 전투를 거부하는데 JAPAN의 수도 오사카를 지키고 있는 마인 오다 노부나가와의 싸움에 내보내면 참전한다. 오다 노부나가에게도 데미지를 잘 입히므로 적극 활용하자.

한 마디로 귀축왕 란스에서 마인 페이즈를 책임지는 유용한 마인.

마왕 케이브리스가 탄생한 경우 케이브리스와 만나면 절대복종으로 인해 그대로 항복한다. 이후 적으로 쳐들어오는데 쓰러뜨리면 그냥 죽어버린다.

4 능력

호루스 마인답게 현존하는 마인 중에서는 최고로 빠르다. 속도는 음속에 도달할 정도지만 어느 전설의 생명체한테 따라잡힌 후로는 라이벌시 하는 중. 소닉붐으로 마인들을 조질 기세. 현재는 호넷파에 소속되어 날아다니면서 케이브리스파를 교란 시키는 역할을 맡고 있다. 또한 이상한 언어를 사용해서 상대방을 조종하는 것도 가능. 동물과 대화도 가능한 모양인지 귀축왕 란스에서는 새랑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물론 동물과 대화할 때 언어는 말 그대로 외계어(...)

5 성격

과묵해서 말이 없는 편이라서 뭔 생각을 하는지 도통 알 수 없는 녀석. 귀축왕에서도 동료 마인들이나 쿠루스 미키를 제외하면 거의 대화를 하지 않는다.거기다가 다른 사람에게 되도록 간섭하지 않는 편인데 그에 비해서 외로움을 많이 타는 이상한 성격의 보유자. 즉 존재감이 없다. 아벨 시대에 마인이 된 거면 마인들 중 꽤 오래된 편인데 아벨 시대의 마인은 카미라밖에 생각이 안난다. 하지만 의외로 상냥한 일면도 존재하고 여자들을 등에 태워서 놀아주는 등 선택에 따라서 인간 편에 붙는 가르티아와 마찬가지로 인기 만점인 마인. 그런데 남자는 싫다고 안 태워준다.

6 기타

현재 호넷파 소속 마인들이 전부다 미소녀라서 그런지 마인 하렘을 노리고서 들어온 거라는 신빙성있는 설이 나돌고 있다. 남자가 싫다고 하는 거 보면 거의 확정.

  1. 마인 지크를 제외한 적 마인들은 란스 어택이나 하이 스피드 등의 필살기에 의해 자신의 체력에 피해를 입으면 즉시 퇴각해 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