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동명이인
· · · · · · · · · · · · ·

Jan

얀데레 남자 이름 요한(Johann)의 체코·네덜란드·폴란드식 바리에이션이다.

2 실존인물

3 가상인물

3.1 아머드 코어 4와 포 엔서에 등장한 링크스

Gallery_43_27853.jpg

본래는 국군 병사였으나, 어떠한 이유로 링크스가 된 군인. AC4 당시 랭크는 38로, 아나톨리아의 용병 바로 위였다. 소속은 AC4 당시부터 변함없이 알브레히트 드라이스. 당시부터 정보는 별로 없었으나 출격한 모든 전투에서 압도적 성과를 거두었다는 것으로 볼 때, AMS적성이 상당히 높았을 것으로 추측된다.

아무튼 포 엔서에 들어서는 랭크 13으로 중간 이상. 역시 링크스 전쟁의 생존자답다고 할까.

탑승기는 블라인드 볼드[3]. 4 시절에는 에너지무기를 중심으로 짠 HILBERT 프레임 기체를, 포 엔서에서는 알드라 최초의 완전 자사 넥스트 프레임 SOLDNER로 만든 기체를 사용한다. 전자는 용도별로 준비된 효율 좋은 에너지 무기들을 운용하기 쉬운 프레임으로 사용하는 고화력 레이저 중장. 후자는 화력보다 운용안정성과 범용성을 중시한 탄수는 부족한 알드라 계열 실탄 메인무장에 화력 보충용의 하이레이저 캐논을 얹어놓은 형태. 화력은 굉장히 높지만, 아쉽게도 중량 과다… 그러고 보니 이 놈 제네도 맥스웰이네

3.1.1 안습?

미세스 테레지아, 스틸레토, 왕 샤오롱과 함께 전작에서 살아남은 현역 컬러드 링크스. 하지만 4와 포 엔서 공히 출연이 시뮬레이터/오더 매치로 끝. 결국 아레나 멤버라는 소리가 되겠다. 같은 처지로 미세스 테레지아가 존재. 가히 눈물이 앞을 가린다.
  1. 보다시피 실력과는 별개로 이름때문에 크게 주목받은 선수다(...) 페네호르 오브 헤셀링크가 전부 성이고 of는 영어의 and에 해당하는 의미라고...
  2. 영문표기상으론 양에 가깝고, 양은 성이다.
  3. 이름에서 약간 논란이 되는 것이, 일어 표기로는 분명 블라인드 볼드로, "눈먼 대머리"라는 뜻이 된다. 하지만 블라인드 폴드로 읽으면 "눈가리개"라는 뜻이 되며, 둘 다 엠블렘에 부합한다. 일단은 표기상 블라인드 볼드로 되어 있으므로, 이쪽으로 작성하는 것이 좋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