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베일리

LBailey.jpg

Laura Bailey

공식 홈페이지

1 개요

미국배우, 성우, 라인 프로듀서[1], 그리고 더빙 감독(주로 애니메이션)이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DARKER THAN BLACK -흑의 계약자-, 강철의 연금술사, 후르츠 바스켓 등이 있다. 그 외에도 수 많은 게임, 영화, 다큐멘터리에도 참여했다.
1981년 5월 28일 생.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는데다가 여기저기 활발하게 참여하는 관계로 자주 들어볼 수 있다.
자세한 출연내역

남편과 마찬가지로 딱 봐도 로라 베일리란 걸 알 수 있는 개성넘치는 음색이 포인트지만, 밑에 맡은 배역을 보면 매우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 낼 수 있는 배우임을 알 수 있다. 인기도 상당한 편인데, 세인츠 로우 시리즈에서는 두번 연속 성우를 맡기도 했다. 이 외에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의 세라나도 호평. 물론 세라나는 캐릭터성이 입체적이라는 점도 있지만, 적어도 듣기 좋은 보이스도 캐릭터의 인기에 한 몫 한다는 점을 보면 그녀의 목소리의 영향력이 어느정도인지 알 수 있다.

세인츠 로우 시리즈의 이미지가 너무 압도적이어서 그렇지 세라 파론이나 쿠지카와 리세, 호시조라 미유키 같은 소녀 역도 잘 소화해낸다.

같은 성우인 트래비스 윌링햄과 2011년 결혼하였다. 작품 속에서는 남편에게 타 죽었다(...)
남편과 함께 패트릭 사이츠, 커크 손턴, 켈리 월그렌, 신디 로빈슨, 미셸 러프과 함께 나루토의 기타 캐릭터담당이기도 하다.

타게임이처자와 많이 닮았다.

2 출연작

2.1 애니메이션

Tiger & bunny 황 파오링

2.2 게임

  1. 영화에서 예산과 현장 진행을 담당하는 직업
  2. 원래는 신디 로빈슨이었으나 변경되었다.
  3. 본인이 직접 더빙 감독과 라인 프로듀서를 맡았다.
  4. 알터 메모리에선 알렉시스 팁턴이 맡았다.
  5. 2010년 부터
  6. PS3 버젼만 북미판 발매가 되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