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돼지/캐릭터

목차

진짜 돼지 수인이나 뇌근육 캐릭터는 해당 항목에 서술할 것.
근육미녀 중 근육이 과한 경우(★)
근육+돼지인 경우(☆)

목록

  1. 2003년 애니판은 제외.
  2. 사실 GG2까지만 해도 근돼 수준은 아니고 근육질이구나 하는 정도였는데 Xrd까지의 5년간 뭔 짓을 한 건지 엄청나게 벌크업을 해서 왔다. 사실 담당 성우인 나카타 조지의 재앙급으로 굵은 베이스 톤을 소화하기 위한 것이라 한다.
  3. 이쪽 분야의 레전설.
  4. 진정한 근육돼지. 외모는 뚱뚱한데 그게 전부 근육이라고.
  5. '로버타사우루스'라는 닉네임의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생물들이 특히 그런 성향이 강하다. 근데 문제는 먹이로 나오는 사슴과 토끼도 근육질이라는 것(...)
  6. 일러스트 상으로는 아니지만, 인게임에선 기본 모습을 레이튼과 공유하기 때문이다.
  7. 소년기에는 평범한 체격이지만, 청년기가 되어서는 키 195cm에 체중 105kg라는 무시무시한 체격으로 자라난다(...)
  8. 다만 실제 수치상의 체중은 오히려 키에 비하면 정상적인 무게이고 오히려 4부의 죠스케나 오쿠야스보다도 BMI가 낮기에 이견이 갈린다. 작가의 최근 그림체로는 점점 슬림해지기도 하고
  9. 초반 한정. 초반엔 근육괴인이었지만 후에 나이스바디의 미녀가 된다.
  10. 사실 좀 애매하다. 마른 근육질과는 완전히 거리가 먼, 굵은 몸통에 살집있는 근육질 체형이고 작중에서도 엄청 처묵처묵하기도 하지만, 네부야하고 비교하면 근돼라고 하기에 2% 부족하다.
  11. 중반부에 파워업한 이후 한정.
  12. 후반부에 일시적으로 파워업한 모습.
  13. KOF XI까지는 프로필에 비해서 마른 체형으로 심한 근돼는 아니었지만, XII부터는 완전 헐크 수준의 근육돼지가 되어버렸다. 서양에서는 이 바뀐 체형이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KOF XIV에서도 체형이 돌아오지 않았다.
  14. KOF XIV에서는 체형이 조금 날씬해졌다.
  15. 스페이스 마린과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의 경우 파워 아머를 착용한 상태가 아닌 아머를 입지 않은 맨몸이 근육질 체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