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개요
파일:Attachment/피망치 잿가루 광산/Bloodmaulslagmines.jpg
피망치 오우거 일족은 서리불꽃 마루의 북쪽 외곽에 있는 활화산 동굴의 숨 막히는 열기 속에서 가혹한 환경의 채굴 기지를 운영합니다. 이들은 드레노어 대륙 전역에서 노예를 끌어와 가혹한 노역을 시키고 있습니다. 피망치 잿가루 광산에서는 보석과 광석이 다량 생산되지만, 이 광산의 진정한 목적은 엄청난 힘을 가진 고대 유물의 채굴에 있다는 소문이 최근 떠돌고 있습니다. |
Bloodmaul Slag Mines.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 등장하는 5인 인스턴스 던전. 서리불꽃 마루에 위치하고 있다.
2 지도
파일:Attachment/피망치 잿가루 광산/Bloodmaulslageminemap.jpg
3 우두머리
3.1 용암주먹
서리불꽃의 오우거 흙점쟁이는 정령을 다룰 수 있다는 데 자부심을 갖고 있지만 가끔 도를 넘어설 때가 있습니다. 고그더가 용광로의 불꽃을 지나치게 키워 용암주먹을 격노하게 만드는 바람에, 온 정신을 집중해야만 겨우 화산바위 정령을 통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Magmolatus. 전투를 하기 전까지는 제련장인 고그더가 화산바위 정령인 용암주먹을 속박하고 있는데, 전투를 시작하고 잠시 후 고그더가 정령 몬스터인 '재앙'과 '황폐'를 소환한다. 이들은 강력한 범위 기술을 사용해 전투를 굉장히 혼란스럽게 하므로 빠르게 집중해서 처리하는 것이 좋다. 고그더의 체력을 거의 떨어트리면 용암주먹이 속박에서 풀려나고 고그더를 죽이고는 플레이어에게 덤벼드는데, 주변에 큰 피해를 주고 기절시키는 능력을 사용하므로 탱커와 근딜만 주의해주면 어렵지 않다.
3.2 노예감시자 크러쉬토
이 잔인한 오우거 작업반장은 서리불꽃 마루 아래의 뜨거운 용암 웅덩이에서 채광 작업을 감독합니다. 드레노어에서 붙잡혀 온 노예들은 일단 크러쉬토에게 넘겨지고, 노예를 소모품으로 생각하는 크러쉬토는 말을 듣지 않는 노예에게 몽둥이 찜질보다 더한 것도 서슴지 않습니다. |
Slave Watcher Crushto. 크러쉬토는 계속해서 노예들을 불러내 싸운다. 이 노예들은 도망치기도 하고 끝까지 싸우기도 하는데 사실 크게 위협적인 존재라고는 할 수 없다. 가끔 플레이어를 도와주는 동족들도 있다.
돌기둥을 만들어낸후 발로 차버리는데, 좁은 부채꼴로 돌이 쏟아져 나와 피해를 받고 기절이 걸린다.
주기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함성을 사용하는데, 차단해야 한다.
주기적으로 파티원 전체를 밀쳐내고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도약한 후 일정시간동안 움직일 수 없게 고정시키는데 고정된 사람은 주변의 노예들에게 집중공격을 당하니 힐러들도 방심하면 안 된다.
3.3 롤탈
롤탈은 구그로크가 만들어낸 무시무시한 정령으로서, 구그로크의 방 문턱을 지키며 노예 반란에 대비한 최종 병기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사나운 생물은 명령 받은 곳을 끝까지 지키고 침입자를 물리치기 위해 녹아 내린 바위를 소환합니다. |
Roltall. 다리 반대쪽에서 수문장처럼 우두커니 서있는 정령이다. 거대한 바위를 3대 껄어트려 굴려보내는 기술과 뜨거운 바람으로 플레이어들을 다리 반대쪽으로 서서히 밀어내는 기술을 사용하는데, 어렵지 않은 보스다.
영웅던전에서는 중간 중간마다 바닥에 화염을 깐다.또한 굴러온 돌이 차례대로 다시 돌아온다. 처음 굴릴 때 각 각의 위치만 알면 차례대로 다시 피하면 된다. 맞는다면 5만정도의 피해와 방향감각 상실의 디버프가 걸린다. 다리 반대편으로 밀어내는 것은 동일하고 경미한 피해를 준다. 바닥에 화염이 깔렸기 때문에 잘 못 이동할 경우는 큰 피해를 볼 수 있다.그렇지만 돌만 잘피해낸다면 영웅던전에서도어렵지 않다
3.4 구그로크
높은망치 대도시 출신인 구그로크는 처음에 서리불꽃 깊숙이 자리 잡은 피망치 광산의 작업반장 자리를 별로 탐탁지않아 했습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그건 고리안 제국의 변방에서 절대적인 권력을 누릴 수 있는 직위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
Gug'rokk. 구그로크는 주기적으로 플레이어 위치에 불장판을 까는데 범위는 넓지 않으나 사라지지 않는다. 또한 주기적으로 불정령을 소환하는데, 이 정령들이 가마솥에 도달하게 되면 전체 피해를 입히므로 나오는 족족 처리하는것이 좋다. 영웅 난이도에서는 불을 내뿜어 화염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디버프를 거는데 20초 지속이므로 상황을 보고 해제하면 OK. 전투가 길어질수록 불리한 네임드이므로 속전속결이 관건이다.
아이템 중에 구크로크의 할머니 라는 보조장비가 있는데, 룩도 오우거 해골을 떼다 들고 있는 모습에 그 이름까지 합쳐 패드립의 신기원으로 평가받고 있다.
4 업적
4.1 대지와 불의 선물
피망치 잿가루 광산에서 재앙과 황폐가 살아있는 동안 용암주먹 처치.
용암주먹 팝업전에 앞에서 대기중인 고그더라는 오우거는 재앙과 황폐라는 체력 200만대의 정령형 몬스터를 소환한다. 이들이 소환돠는걸 확인한 다음 고그더를 죽이고 용암주먹을 팝업시며 처치하면 성공하는 업적. 재앙과 황폐는 무빙을 더 많이 요구하는 기술을 쓴다.
4.2 살고 싶으면 날 따라와라
피망치 잿가루 광산에서 야만전사 크로만의 검을 찾은 후 그와 함께 구그로크 처치.
크로만은 노예감시자 크러쉬토의 오른쪽 방에서 회전자를 돌리고 있다. 크러쉬토를 처치하기 전에는 말을 걸어도 응답하지 않으며, 크러쉬토를 처치하고 나서 말을 걸면 플레이어를 따라가기 시작한다. 용암주먹을 처치하면 그 뒤에 있는 가열로에서 크로만이 검을 찾아내고, 그대로 구그로크까지 처치하면 업적 달성과 함께 크로만이 추종자에 추가된다. 모두 다 할 필요는 없고 한 명만 수행해도 파티원 모두 업적이 달성된다. 누구와는 달리 레벨도 높고 체력도 30만에 가까운 데다 닥돌하지도 않기 때문에 어지간해선 구그로크를 처치할 때까지 잘 죽지도 않는다.
4.3 화산왕국
피망치 잿가루 광산에서 불안정한 화산바위를 한 마리도 처치하지 않고 구그로크 처치.
처치하지만 않고 이감기를 비롯한 메즈기로 발을 묶어도 상관은 없다. 파티원들의 딜링 능력이 중요한 업적.